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에서 매우매우 마음에 들었던 카페!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 

 

수원 행궁동의 '정조살롱'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시리즈물로, 수원 당일치기 여행의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수원 당일치기 여행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다음의 포스팅들을 참고해주세요!!!!


 

 

 

 

< 서울에서 떠나는 뚜벅이 수원 당일치기 여행 >

STEP 1 [수원인계동맛집]인생 해장국-'유치회관'선지해장국 (클릭시이동가능)

   

STEP 2 중국전통정원'월화원'&효원공원 나들이 (클릭시이동가능)

 

 

STEP 3 도시한복판에 열기구? '플라잉수원'체험기 (클릭시이동가능)

 

STEP 4 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수원 행궁동 카페 추천 -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정조살롱'

반응형

 

플라잉수원에서 택시를 어렵게 잡아서 

택시타고 행궁동 주민센터에 내려서

정조살롱에 도착했어요!!

 

 

 

# 정조살롱 위치

 

 

정조살롱은 별다른 간판이 없어서

이렇게 생긴 곳을 잘 찾아보면 보입니당

 

 

저도 처음에는 설마 여기..? 했었거든요!

 

 

정조살롱입니다.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이렇게 인스타감성으로 거울도 있어용

 

 

제가 도착했을 때는 만석이라서

웨이팅을 좀 했어요

 

 

 

 

# 정조살롱 내부

 

 

다행히 웨이팅 좌석이 있어서 여기에 앉아 있었어요.

웨이팅은 약 20분정도?

 

그 사이에 테이크아웃으로 많이들 주문하고 가시더라구요.

시간없으시면 or 자가용 있으시면 테이크아웃도 추천드려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달력과 공예품도 있어서 기다림이 지루하진 않았어요

 

 

 

웨이팅석에 앉았을 때 딱 찍은거예용

 

 

 

 

 

# 정조살롱 메뉴 가격 & 메뉴 추천

 

 

아메리카노 3,500원부터 시작해서

비싼 커피는 아포가토로 6,000원 입니다.

 

맥주도 파네요?? 그리고 따뜻한 음료도 팔구요.

 

그리고 약간의 디저트도 팔던데 저희는 밥을 먹어야 되서 커피만 먹으면서

몸을 좀 녹이기로 했어요.

 

 

** 1인 1메뉴 주문이 원칙이고

** 샷, 시럽(바닐라, 헤이즐넛) 추가 시 500원 추가 결제래요.

 

 

여기서 주문하고 계산하시면 되는데

 

마들렌이나 미니 케이크등

디저트는 여기 있으니

골라서 드시면 될듯싶습니다!

 

 

지금부터는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정조살롱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있었던

아인슈페너 (5,000원)

 

비엔나커피라고하죠?

위에 휘핑크림과같이 달콤한 크림이 올라와있어서

달달하고 맛있었던 커피였어요!!!

 

완전 추천!! 진짜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라는 말이 딱 맞아요!

 

달달한 커피 또 먹고 싶네용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고소하면서 맛있었던 플랫화이트 (4,000원)

 

플랫화이트는 그동안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커피라서

한번 시켜봤는데

 

우유가 깊이 스며있어서 매우 고소하다고 알고있는데

 

정말 그랬어요!

 

단맛은 하나도 없었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커피 땡기신 분들에게 추천!

 

 

 

 

하겐다즈가 들어있는 아포가토 (6,000원)

 

아포가토!! 이건 카페에서 처음시켜먹어 봤어용

 

그동안 애슐리같은 뷔페에 가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내려서 셀프로 해먹었는데 ㅎㅎ

 

역시나 직접 돈주고 사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저는 하겐다즈가 꽉 차있는 줄 알았는데

아래쪽에는 우유얼음인지 샤베트 같은 얼음이 있어서

약간 속았다?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비쥬얼도 그렇고 만족스러워용

 

 

 

이렇게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 아포가토로 총 세가지 메뉴를 시키면서

따뜻하게 몸도 녹이며 커피타임을 즐겼어요

 

 

 

아포가토에 에스프레소를 붓는 모습을 찍어봤어용

 

이거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용 ㅠㅠㅠㅠㅠ

지금 눈도 오는데... 집에서 이런 커피 마시면서 눈오는 풍경 감상하고 싶네요

 

 

 

 

# 정조살롱

 

 

이렇게 인스타 감성으로 되어있는 인테리어들이 많아서

 

인스타하시는 분들, 오시면 정말 만족하실거예요

 

 

어쩜 이렇게 벽도 분위기 있게 만들어 놓았는지!!

 

 

저 자리는 전통 차를 마셔야 할 것 같은 좌석이네요.

정조살롱이라는 이름에 맞춰 마련한 좌석일지도 모르겠어요.

 

수원에 놀러오신다면, 행궁동쪽에 놀러오신다면,

정조살롱카페 추천합니다!!

 

나중에 수원에 올 일이 생긴다면 아인슈페너 먹으러 오고 싶어용

 

 

이렇게 스탬프도 찍어주셨어요

1메뉴에 한개 찍어주신듯 합니다

 

 

 

영업시간 : 12:00~22:00

(화요일 휴무)

 

혹시모르니 가시기 전

미리 영업여부 확인하고 가시길!

 

 

 

 

 

그럼 저는 다음 수원 당일치기 여행 코스,

수원 가볼만한 곳!!!!

 

수원 통닭거리 맛집에 대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