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나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마라탕 맛집
시청역 천궁전 마라탕 찐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내돈내산 맛집
천궁전 마라탕 리뷰 시작합니다!


현금 3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5,000원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네요


제가 아는 천궁전 마라탕은
원래 을지로 입구역쪽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약 2년전 2020년,
우연히 마라탕집을 찾다 들어갔는데 너어어어어어어엉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오랜만에 다시 먹으려고 찾아보니까 을지로입구역 천궁전 마라탕은 사라졌고 ㅠㅠ
다시 찾아보니까 근처 시청역으로 이전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


천궁전마라탕은 신촌에도 있는 것 같았어요
그 지점도 후기가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저는 시청역 천궁전 마라탕으로 방문


천궁전마라탕 영업시간은

오픈 오전 11시
마감 오후 11시


시청역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되게 넓은 홀이예요

혼밥도 괜찮을 것 같은 분위기 :)

저는 공휴일에 12시쯤 방문했는데
이 근처가 오피스 단지여서 그런가
손님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깨끗하게 재료를 고를 수 있게 되어있어요
재료 손질도 깔끔해서 믿을만 해보였어요 ㅎ

제가 좋아하는 청경채는 큼직하게 하나씩 놓여져 있더라구요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

홀 전경은 이렇구요

저는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맵찔이에게는 0단계가 필수입니다!!!
딱 먹기좋을 만큼의 맵기였답니다


마라탕은 100그램당 1800원 인듯 했어요

마라탕 400그램 (4*1,800=7,200)
여기에 소고기 3,000원
비엔나꼬치 1,000원

마라탕 총 11,200원 이었습니다

꿔바로우는 16,000원 이었습니다


마라탕 맵기는

무단계 : 하얀백탕
0단계 : 순한맛
1단계 : 신라면정도
2단계 : 신라면*2배
3단계 : 더더매움


아무리 맵찔이라고 하지만… 하얀백탕의 마라탕은 절대 안돼죠
마라탕을 먹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적어도 국물은 빨개야 했어요

0단계 순한맛 도전했습니다 ㅎ

소스와 단무지는 셀프였습니다!


천궁전 마라탕 + 꿔바로우 리뷰


일단 여기 마라탕 국물 진짜 맛있어요!!!!

저는 그동안 마라탕은
그냥 매운거 땡길때 먹는다고만 생각해서
국물맛을 본다기보다는 그냥 매운걸 먹고있구나 정도에 집중했었는데요.

천궁전 마라탕은 국물이…. 사골국물맛이예요
매우 고소? 깊다고해야하나요?


마라탕의 매운거 + 국물 감칠맛
까지해서 진짜 국물 끝까지 먹기 쌉가능!

 

반응형


아래는 0단계 마라탕 사진인데요
맵찔이가 적당히 매운걸 즐기며 먹기에
딱 좋은 맵기였어요

글을 쓰고있는 지금… 얼마나 맛있었는지 계속 생각나요
제 인생 마라탕이랍니다 ㅠㅠ

후기보니까 많은 분들의 평이 저와 같더라구요..
근처 가실일 있으면 완전 추천!


그리고…
여기 진짜 꿔바로우 맛집이예요

데려간 친구가 마라탕도 맛있지만
꿔바로우가 더더 맛있다고
계속 생각난다고 할 정도로

여기선 꿔바로우 꼭 드셔야 해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근처 갈일 있으면 또 들릴 것 같아요

근처에 덕수궁도 있으니까
덕수궁 관람하기 전 후
먹는 맛집으로도 대 추천!

#덕수궁맛집
#시청맛집


 

천궁전 마라탕 메뉴


메뉴가 다양해서
회식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마라룽샤, 꿔바로우, 마라새우, 지삼선, 향라대하, 가지튀김, 향라닭날개, 돼지고기튀김볶음, 탕수새우, 알새우튀김

쯔란양고기, 어향육사, 쯔란소고기, 경장육사, 쯔란혈관, 향라육사, 소양볶음, 건두부볶음, 궁보계정, 마파두부

크림새우, 모둠튀김꼬치, 토마토계란볶음, 닭널개튀김꼬치, 백김치당면볶음, 완자튀김꼬치, 가정식냉채, 토마토계란탕, 미니전

쇼룽보, 새우부추만두, 쇼마이(양고기), 꽃빵, 볶음면, 볶음밥, 량피, 옥수수냉면

연태고량주, 공부가주, 천진고량주, 죽엽청주, 설원주, 컵술, 청도맥주, 하얼빈맥주 등등등……..

메뉴가 진짜 다양하고 홀도 넓어서
단체 손님들에게도 적합할 것 같아요

메뉴판에 사진이 있는것 메뉴 고르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 Recent posts